멀티솔루션 보이스레코더 3종 출시 - 소니 코리아

이미지가 보이지 않으면 클릭하세요.원래크기로보기

.소니코리아(대표이사 사장: 윤여을, www.sony.co.kr)는 최대 581시간 초고감도 음성 녹음은 물론 USB메모리, MP3플레이어 기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보이스 레코더 ‘ICD-UX시리즈(제품명: ICD-UX60, ICD-UX70, ICD-UX80) 3종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.

기존 ICD-U시리즈 대비 메모리 용량이 향상된 512MB(ICD-UX60), 1GB(ICD-UX70), 2GB(ICD-UX80)의 3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이번 소니 보이스 레코더 ‘ICD-UX시리즈’ 3종은 최대 581시간까지(ICD-UX80, LP모드 기준) 간편한 MP3화일 형태로 녹음이 가능해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도 바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. 또한 내장된 USB포트를 통한 직접 충전이 가능함은 물론, 일반 AAA 알카라인 배터리로 최대 30시간까지 음악감상이 가능하다. USB메모리 기능을 통한 데이터 저장도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일석삼조의 만족감과 활용도를 제공한다.

48g의 더욱 가벼워진 무게와 더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한 손으로 가볍게 쥔 상태에서도 버튼 조작이 가능하다. 본체 기능버튼을 최소화해 엄지손가락 하나로 조작이 가능하고 가로형 LCD를 탑재, 손쉽게 녹음 및 재생 상태를 확인 할 수도 있다.

향상된 녹음품질과 재생기능

ICD-UX시리즈는 음질과 파일크기를 좌우하는 샘플링 레이트(Sampling Rate)가 기존 ICD-U시리즈 보다 향상돼 보다 정확하고 향상된 녹음이 가능하다. 또한 ‘디지털 피치 컨트롤(Digital Pitch Control: DPC)’ 기능으로 녹음된 내용이나 MP3 파일을 고/저속으로 자연스럽게 재생해주며 ‘자동음성인식기능(VOR)’은 사람의 목소리를 자동 인식해 음성이 감지되지 않을 때는 녹음이 일시중단 되다가 음성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녹음을 시작, 저장공간의 불필요한 낭비를 줄여준다. 또한 파일명을 변경할 수 있어 녹음 후 확인 및 관리가 용이해 쉽게 원하는 파일을 찾을 수 있다. ‘반복구간설정(A-B Repeat)’ 기능으로 듣고 싶은 부분을 여러 번이고 반복청취 할 수 있어 면접을 앞둔 취업 준비생 및 회의나 인터뷰가 잦은 직장인들에게 적격이다.

파일 이동에 유용한 USB단자 내장

ICD-UX시리즈는 본체에 내장된 USB단자를 PC에 직접 연결해 녹음 파일이나 MP3파일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 레코더에 전송·저장할 수 있다. 일반 AAA형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배터리 사용시 별도 어댑터 없이 USB포트를 통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.

MP3플레이어로도 기능 만점

MP3플레이어로 사용이 가능한 점은 ICD-UX시리즈의 또 다른 장점이다.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드래그 앤 드롭(drag & drop)형식으로 MP3파일을 저장/감상할 수 있어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. 또한 레코더에 저장된 MP3파일은 USB포트로 PC에 연결하면 바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재생이 가능하다.

ICD-UX시리즈는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전화구매 및 소니스타일 온라인 쇼핑몰(www.sonystyle.co.kr), 소니 직영점인 소니스타일 코엑스, 압구정, 명동점, 부산점, 분당점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. 가격은 아래 표를 참조하면 된다.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파우치를 선물로 증정한다.




-투데이스피피시 뉴스

Trackback 0 Comment 0
prev 1 ··· 12 13 14 15 16 17 next